안녕하세요. 하늘고 학생 학부모 입니다.

 

 먼저 더운 날씨에 학생들을 가르치시고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로사항이 있어 학교측에 건의하오니 조속한 조치 및 회신 바랍니다.

 

 ㅇ 애로사항 1

  - 취침시간이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것은 이해를 하는데 새벽 2~3시(4시)까지 방에서 잡담을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문제로 다음날 교과시간까지 지장받고 학생이 적응하기 힘들고 우울증까지 호소를 합니다. 하루이틀도 힘든데 매일 이런 환경이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조치와 시정 부탁드립니다.

 

 

ㅇ 애로사항 2

  - 면학실에서 쉬는 시간에 선생님께 질문이나 학생들이 떠드는 것은 이해를 합니다. 그러나 면학타임에 학생들이 돌아다니고 떠드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이문제에서도 힘들어 합니다. 공부에 집중을 하려고하면 떠들고 돌아다니는 아이들때문에 아이가 집중을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좀더 조용한 면학타임이 이루어지도록 지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늘고 1학년 학생들의 경우 취침시간이 밤 12:00로 알고 있습니다. 제 아이의 경우 잠자는데 있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4명이 한방에서 생활하는데 룸메이트들이 늦게까지 자지않고 이야기를 하여 숙면을 못취하고 있다고합니다. 밤 1시 정도까지는 그럭저럭 견딜 수 있는데 2시, 3시까지 소곤소곤 되니까 견디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정말 가끔 특별한 사정이 있어 그런거라면 이해가 되는데 이러한 일들이 자주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제 아이가 매우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사항에 대해 아이가 몇번 어려움을 이야기 하였고, 제 아내가 학교측(생활관)에, 학생들이 정해진 시간에 취침할 수 있도록 2~3회 부탁드렸는데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취침시간이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